자료제공 / 미학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미학(MIHAK)이 더현대 서울 ‘비클린(B CLEAN)’ 매장에서 오는 8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연다.

관계자는 "‘좋은 향을 바탕으로 나를 표현할 수 있다’ 라는 철학을 지닌 미학(MIHAK)은 남녀의 구분없이 모두 사용할수 있는 중성적인 젠더리스 향과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향의 감각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미학은 환경보호를 위해 무염소 표백펄프(ECF)를 사용한 FSC인증을 받은 용지와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프리(Cruelty-Free) 제품 등 다양한 친환경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비클린(B CLEAN)’ 과 추구하는 방향이 같아 팝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팝업스토어를 통해 모든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팝업스토어에서 선발매로 만날 수 있는 한정 기프트 세트 및 모든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학의 카톡 친구 추가 시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5만원 이상 구매 시 스몰 꽃다발 증정도 함께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팝업을 통해, 미학이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감각적인 오브제와 향기로운 공간 스타일링을 고객들이 경험하고 좋은 향을 오래 간직하여 작은 변화와 좋은 추억이 있길 바란다”라며 "한편, 미학은 올해 1월 잠실 롯데백화점 온앤더뷰티 매장에 입점을 마쳤으며 이번 팝업스토어 입점도 진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