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랭크버거가 5월 23일 첫 방영을 시작한 KBS 2TV 일일드라마 '황금가면' 제작지원을 기념하기 위해 드라마 속 프랭크버거를 찾아 SNS계정에 업로드 하면 황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5월 30일(월) 시작하여 6월 30일(목)까지 한 달간 진행 예정인 '프랭크버거 찾고 황금 받자!' 이벤트는 1냥 (10돈) 골드바가 1등에게 경품으로 지급되며, 아이패드 미니(3명), 프랭크버거 상품권(30명), 쉬림프버거 기프티콘 (100명)등 이벤트 참여자를 위한 다양한 경품을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번 이벤트는 드라마 황금가면 속에서 등장하는 프랭크버거를 찾아 사진 촬영 또는 캡처 후,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틱톡 등 자신의 SNS 계정에 업로드 하고 이벤트 참여를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하기전 프랭크버거 SNS 계정 팔로우 및 구독, SNS 계정 태그 및 언급, 제목 또는 필수 해시태그 작성이 필요하니 프랭크버거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일드라마 황금가면 6회, 11회, 12회, 14회, 19회, 20회등 드라마 종영될 때까지 프랭크버거가 등장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드라마를 시청하시고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경품을 받아 가시면 좋겠다. '프랭크버거 찾고 황금 받자!' 이벤트는 다양한 매체 중복 참여 시 이벤트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일일드라마 '황금가면' PPL 제작지원과 '프랭크버거 찾고 황금 받자!' 이벤트를 통해 한층 더 소비자와 소통하며 친밀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