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페사드>

향수 앤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페사드(pesade)가 5월 30일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편집숍 10 꼬르소꼬모 청담점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페사드는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 오픈에 맞춰 마장마술에서 모티브를 얻어 구성한 브랜드 공간을 선보였다. 말의 아름답고 역동적인 발동작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독특한 형태의 오브제가 전시됐다. 주력 제품인 오 드 퍼퓸(Eau de Parfum) 3종과 핸드크림(Hand Cream) 3종 그리고 핸드 워시(Hand Wash)와 함께 페사드만의 미적 가치를 균형 있게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페사드>

그러면서 "지난 5월 16일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 열린 이번 오프라인 매장 오픈 행사에는 VIP와 파워블로거들이 방문해 브랜드를 경험해보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10 꼬르소꼬모 서울 청담점 매장에선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페사드 전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페사드의 10 꼬르소꼬모 청담점 오프라인 매장 오픈 기념 행사는 오는 6월 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10 꼬르소꼬모 입점과 더불어 페사드는 첫번째 오프라인 매장 런칭을 기념하고자 오픈 행사에 참석한 모든 고객에게 시향지 키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