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시간을 초월한 대담함, 강인함과 신비로운 매력을 품은 남자 향수 컬렉션 ‘소바쥬’에서 NEW 소바쥬 그루밍 라인을 전격 공개하고, 5단계의 소바쥬 데일리 그루밍 루틴을 소개했다.

관계자는 "클렌징-쉐이빙-피부진정-수분공급-파이널터치까지 디올 소바쥬 5-STEP 그루밍 라인을 통해 남성들은 건강한 피부와 풍부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라며 "디올 하우스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소바쥬 그루밍 라인은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감각적인 포뮬러가 특징이다. 특히 ‘선인장 꽃’ 추출물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미드나잇 블루 컬러의 소바쥬 향수 보틀은 디올 하우스가 추구하는 지속 가능 뷰티의 가치와 정신을 이어가며, 알루미늄 소재로 만든 ‘소바쥬 오 드 뚜왈렛 리필’을 비롯해, ‘소바쥬 샤워젤’ 보틀은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제작됐다. 소바쥬의 대담하고 강렬한 향은 자연 그대로의 거칠고 우디한 향기로 구성었다."라며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NEW 소바쥬 샤워젤’은 상쾌하고 강렬한 소바쥬 향이 특징이다. 두 번째 단계에서 사용하는 ‘소바쥬 쉐이빙 젤’의 풍부한 자연 유래 성분과 선인장 추출물이 함유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면도 후, 피부 정돈과 케어를 위한 소바쥬 그루밍 루틴의 세 번째 단계-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로션’은 밝은 블루 보틀에 담긴 상쾌한 소바쥬의 향이 매력적인 애프터 쉐이브 로션이다. 2022년, 새로운 패키지로 리뉴얼된 ‘NEW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밤’은 선인장 추출물과 시어 버터 성분이 함유되었다."라며 "2022년 2월 새롭게 출시된 ‘NEW 소바쥬 모이스춰라이저 포 페이스 앤 비어드’는 4번째 스텝을 위한 제품으로, 소바쥬 그루밍 라인을 대표하는 새로운 2-in-1 스킨케어 제품으로 수분 공급, 수염을 정리하거나 면도를 하는 등 다양한 그루밍 과정에서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이와 함께 2015년 출시된 소바쥬 라인의 첫 향수이자 가장 대표적인 아이콘인 ‘소바쥬 오 드 뚜왈렛’은 생동감 넘치는 알싸한 베르가못의 풍부한 상쾌함, 앰버우드의 거칠고 와일드한 자연 그대로의 신비로운 개성과 세련미가 밸런스를 이룬다. <디올 소바쥬 그루밍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4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디올 뷰티 공식 온라인 부티크 및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 몰, 그리고 카카오 선물하기(일부 품목 입점)에서 구매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