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입솜

입솜((주)에이치웰뉴, 대표 전승리)은 최근 2022년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열린 제33회 대구 베이비&키즈페어 기간 중에 5월 14일에 있었던 임신 출산 관련 특별 세미나를 통하여 "입솜 롱래스팅 톤업 비비"를 임산부들에게 무료증정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 행사는 영남권 최대 규모로서, 코로나19 방역지침이 완화된 이후의 첫 베이비&키즈페어이며, 20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였다."라며 "입솜의 전제품은 20가지 유해성분 및 26가지 알러지 유발 성분들을 배제하고 안전한 성분들로만 제조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입솜의 전제품은 無향이다. 이 중에서, 입솜의 롱래스팅 톤업 비비와 스피룰리나 토너, 울트라 카밍 로션, 스쿠알란 크림은 특히 인기가 좋은 제품들이다."라며 "또한 2022년 1월 초에 출시된 입솜의 울트라 카밍 클렌저는 무향에 약산성 pH 5.5, 모든 성분이 EWG 그린등급이며, 비건 인증까지 완료하였다. 이 제품은 최근 화해 어플에서 "2022 상반기 화해 트렌드 어워드 <비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대구 베이비&키즈 페어를 통하여 임산부들에게 입솜 롱래스팅 톤업 비비를 무료로 증정하여 체험해 볼 기회를 주어 기쁘다. 해당 제품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면서 톤업크림처럼 피부톤을 한층 밝게 해준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