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지케어

건강지향 기업 ‘에이지케어’가 식사대용 한끼 쉐이크 ‘퍼펙트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퍼펙트밀은 100% 식물성 단백질(분리대두단백), 100% 국내산 17곡 곡물, 고식이섬유로 설계되었고 14종의 비타민&미네랄, 9종의 필수 아미노산까지 한 끼를 완벽하게 대신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100% 국내산 17곡 곡물이 무려 20%나 함유되어 있어 고소한 곡물맛이 나고 설탕 대신 천연감미료 효소처리스테비아를 넣어 건강을 생각했고 27종 과일야채혼합분말, 특허받은 곡물효소혼합분말, 치커리추출분말, 햄프씨드분말 등이 들어가는 모든 원료를 꼼꼼하게 엄선하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퍼펙트밀의 100% 식물성 단백질인 분리대두단백은 트랜스지방과 콜레스테롤이 동물성단백질보다 상대적으로 낮고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단백질로 질 좋은 단백질로 분류되고 있으며 NON-GMO, 할랄(HALAL)인증을 통과한 바 있다. 또한 유당이 들어가 있지 않아 유당불내증이 있는 경우에도 속이 편한 섭취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에이지케어 브랜드마케팅사업부 이정현 부장은 “퍼펙트밀은 한쪽으로 치우친 한끼 대체 식사 대용식이 아닌 영양을 골고루 갖춘 한 끼를 대신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단백질이 부족해지기 쉬운 중, 장년층과 바쁜 직장인, 학업으로 지친 아이들 등 균형 잡힌 한 끼가 필요한 모든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