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에이트 헤어 그룹의 브랜드 ATS에서 손상된 모발을 위한 프리미엄 헤어케어 라인인 'ATS EXPLEX'를 공식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ATS EXPLEX’에는 모발의 결합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특허 물질(제 10-210778호)이 함유되어 있다. ‘ATS EXPLEX’는 ‘더마트릭 헤어케어 시리즈’와 ‘더마트릭 펌 시리즈’로 만나볼 수 있다."라며 "‘더마트릭 헤어케어 시리즈’는 앰플, 샴푸, 트리트먼트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더마트릭 펌 시리즈’는 불규칙한 손상 모발을 펌 베이스와 펌제 하나로 균일한 펌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주는 손상모 특화 펌제다. 3중 멀티환원 시스템을 적용하여 처짐 없이 부드러운 펌을 연출할 수 있다."라며 "펌제는 총 3종으로 화학 시술 전 모발 기초 밸런서 역할을 하는 ‘더마트릭 펌 베이스’, 모발 잔류 물질을 최소화한 무염펌제 ‘더마트릭 펌 01’, 무너진 단백질 결합을 단단히 채워주는 중화제 ‘더마트릭 펌 02’로 출시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ATS 관계자는 "ATS Laboratory의 오랜 헤어 연구 끝에 탄생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일시적인 모발 케어에서 한 차원 더 나아간 솔루션을 제시하는 만큼, 많은 미용인과 모발 손상이 고민인 고객 분들께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