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온라인서점 YES24 5월 5주차 주택관리사 부문에서 베스트셀러 1위로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이 올랐다고 31일 밝혔다.

2위와 3위는 각각 ‘2022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출제가능 문제집 공동주택시설개론’과 ‘2022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출제가능 문제집 민법’ 교재가 기록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본 교재는 최근 7년간 시행된 주택관리사 시험의 기출문제를 수록했다. 제18회부터 제24회까지 출제된 문항들을 과목별, 영역별 등으로 세분화하여 배치했으며 최신 개정 법령을 기준으로 일부 문항을 새롭게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효율적인 문제 풀이와 이론 학습을 돕기 위해 '3회독' 학습 플랜을 제시한 점도 특징이다. 1회독 시 '1회독용 정답표'를 통해 빠른 실력 점검 가능하며, 2회독 시 문제 난이도에 따라 주요 내용을 강조 표시할 수 있도록 제시했다. 마지막으로 '오답노트'를 통해 필수적으로 익혀야 할 이론 및 개념을 작성할 수 있도록 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과목별로 기출문항과 출제포인트를 분석한 '7개년 시험분석 리포트'도 수록돼 있어 출제 비중 파악이 쉽다. 평균점수 그래프로 회차별 난이도를 확인하며 제25회 합격 전략을 참고해 실전 대비를 이어갈 수 있다”고 말했다.

학습 시간이 부족한 이들은 '빈출지문 암기노트'와 '기출문제 해설특강'으로 복습할 수 있다. 해당 특강은 최근 3개년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에듀윌 전문 교수가 직접 풀이해줄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