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전주한옥화과자

‘전주한옥화과자(대표 박효준)’이 지난 27일, 2022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화과자’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전주한옥화과자는 수제화과자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는 곳으로, 전북테크노파크의 '혁신형 창업기업' 1위를 수상하여 2017년 5월에 오픈한 이래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전주한옥화과자의 뛰어난 이력은 브랜드 가치 및 우수성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가장 많은 신뢰를 받은 브랜드가 각 분야에 걸맞는 심사를 통해서 최종적으로 수상하게되는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에 적합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 주최, 주식회사 워드아이네트워크 주관으로 이루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전주한옥화과자의 관계자는 “저희는 기계로 화과자를 대량상샌하여 납품하기 시작하며 떨어지기 시작한 소비자들의 화과자에 대한 인식을 바로 잡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당도가 매우 높은 일본식 다과문화의 상징인 화과자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추어 당도를 낮추고, 기존의 획일화된 맛에 다양한 원재료를 활용하여 다채로운 맛에 차별을 두었다. 각각의 화과자에 어울리는 음료의 매칭으로 디저트 문화를 개척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