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성분에디터

장영란 앰플로 알려진 ㈜올리브인터내셔널의 자사 브랜드 성분에디터의 ‘그린토마토 포어리프팅 앰플 플러스(=가로세로 탄력앰플)’가 롯데홈쇼핑에서 첫 발을 디딘다고 밝혔다. 여름 시즌을 저격해 작년 현대홈쇼핑 두 차례의 완판 이후 다시 돌아왔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론칭 제품인 그린토마토 모공 앰플은 누적 판매량 50만병을 돌파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고 4차 펀딩만으로 와디즈 누적 펀딩액 8억 달성한 모공 탄력 앰플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은 성분에디터의 모델인 장영란이 함께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첫 롯데홈쇼핑 론칭인 만큼 엄청난 제품 기획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 론칭 행사는 5월 31일(화) 23:55~01:00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방송에서 선보일 제품은 ‘그린토마토 모공앰플(30ml)’ 4개와 ‘그린토마토 모공 패드’ 2개가 약 60% 할인된 가격에 진행되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 (30ml)’ 8개와 ‘그린토마토 모공 패드’ 4개가 약 65%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열렬한 사랑을 받은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을 롯데홈쇼핑에 론칭하게 되었다”면서 “롯데홈쇼핑 라이브에서 론칭 기념 할인가에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