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매경TEST(테스트) ‘200% 환급반’ 강좌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200% 환급반’ 강좌는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 환급뿐 아니라 불합격 시 합격할 때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 할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또한 에듀윌에서 직접 검수해 집필한 교재와 매경TEST(테스트) 과목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포함했고, 기초 개념의 전반적인 이해를 돕는 입문특강부터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모의고사까지의 과정인 3회독 커리큘럼 과정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매 시험마다 최신화 되는 기출경향특강과 강좌를 신청한 수험생에 한정된 경영보충특강 등 시험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내용의 특강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실제 시험과 유사한 환경을 제공해 수험생이 실력 점검을 할 수 있는 CBT 온라인 모의고사 5회분을 마련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매경TEST(테스트)를 합격한 수험생의 취업 진로를 설정을 지원해 NCS패키지와 IT자격증 5종 전 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취업 스펙 완성 혜택을 제공한다”며 “이론 흐름 파악에 용이한 키워드 마인드맵과 개념 반복으로 취약점을 공략할 수 있는 핵심테마 쪽지시험 등 다양한 합격 노하우를 담은 학습 요소들을 추가 지급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