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푸라닭

푸라닭 치킨이 브랜드 뮤즈 정해인과 함께한 신메뉴 ‘바질페스타’ TV 광고를 공개했다.

관계자는 "이번에 공개된 광고는 모델 정해인이 맛있는 상상 속에 빠지는 장면을 시작으로 바질페스타를 구성하는 특제 바질페스토 소스, 로스트 마리네이드 토마토, 파마산 치즈 토핑 비주얼이 위에서 아래로 전환된다. 이는 마치 오븐-후라이드 치킨 위에 소스와 토핑이 하나씩 더해지는 듯한 모습을 연출해 보는 즐거움은 물론 맛에 대한 궁금증까지 자아낸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신메뉴 바질페스타에 정해인 특유의 싱그럽고 톡톡 튀는 연기력과 경쾌한 음악이 어우러져 ‘바질을 포함한 각종 재료들과 오븐-후라이드 치킨의 특별한 만남이 마치 입안에서 펼쳐지는 축제와 같다’ 라는 제품명 속 의미를 생동감 있게 표현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바질페스타’는 푸라닭만의 오븐-후라이드 방식으로 조리한 치킨에 바질 잎과 볶음캐슈넛 등으로 만든 특제 바질페스토 소스를 더했다. 뼈와 순살로 출시되었으며 현재 전국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며 “이번 광고는 정해인의 맛있는 상상이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신메뉴를 구성하는 트렌디한 재료들을 재치 있고 퀄리티 높은 영상미로 표현했다. 신메뉴 바질페스타 출시를 기념해 푸라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푸라닭 치킨의 새로운 광고는 공중파, 케이블, 종편채널 등 다양한 TV 채널과 SNS,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다."라며 "한편, ‘푸라닭 치킨’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일까지 ‘N행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푸라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내 이벤트 게시물 영상을 확인하고 마지막 ‘타’에 해당하는 N행시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정하며, 당첨자에게는 신메뉴 ‘바질페스타’와 '지파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푸라닭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