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알라모

해외 렌터카 전문 기업 알라모 렌터카 한국총판이 무료 차량 업그레이드 이벤트(Free Upgrade Event)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5월 27일부터 6월 30일까지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을 통해 미국 및 하와이 지역(괌, 사이판, 알래스카 및 일부 지역 제외) 렌터카를 예약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규 회원 또한 가입 후부터 바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알라모렌터카 한국총판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로그인한 후 미국, 하와이 지역 렌터카 예약 시 업그레이드 쿠폰 코드(ALAMO2022)를 입력하면 이벤트 대상 등급 차량 선택 시 자동으로 업그레이드가 적용된다. 중소형(Compact) 예약 시 중형(Midsize)으로, 중형(Midsize) 예약 시 스탠다드(Standard)로, 스탠다드(Standard) 예약 시 풀사이즈(Fullsize)로 차량이 업그레이드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업그레이드 혜택은 일반 세단 차량에 한해 적용되며 SUV 차량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아울러 여행지에서 차량 픽업 시 결제를 진행하는 ‘현지결제’에 한해 진행되는 이벤트로 선 결제 상품인 ‘지금결제’ 이용 시에는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며 주의사항을 안내했다.

아울러 “차량 대여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이며, 차량 수급 상황에 따라 업그레이드가 제한될 수 있으므로 픽업 예정일 기준 최소 3일에서 4일 전까지 혜택을 적용해 예약을 마칠 것을 권장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