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이리빙

‘하이리빙’이 27일(금)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개최된 ‘2022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네트워크마케팅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회원 직접판매 선도기업 하이리빙은 이번 시상식에서 소비자 조사를 통한 브랜드 만족도, 충성도, 신뢰도 등 전 평가 항목에서 우위를 차지하며 4년 연속으로 대상을 받았다고 전했다.

하이리빙은 대표 브랜드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엔트리’와 ‘엔트리 라이트’, 화장품 브랜드인 ‘떼즈블랑’이 있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엔트리는 ‘나쁨 비움(Bad Out), 건강 채움(Good In)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고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떼즈블랑은 자연의 순수 에너지에 하이리빙만의 연구개발(R&D)이 더해진 특별한 포뮬러를 철저히 검증해 완성하는 토털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 기능성 화장품) 스킨케어 솔루션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하이리빙은 ESG 경영을 통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추구해 나가고 있다. 제품 제작에서도 친환경을 고려한 소재 적용, 재활용할 수 있는 용기 사용, 과도한 포장 지양 등을 통해 지구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회원과 함께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하이리빙은 고령화 시대를 겨냥한 프리미엄 실버 사업을 기반으로 고령 인구의 삶의 질 향상 및 사회 안전망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며 실버 헬스케어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국가대표브랜드 대상은 매경미디어그룹과 소비자브랜드평가원이 공동으로 조사·평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인증제도로, 매년 정부 부처, 기관, 지방자치단체, 민간기업 브랜드 중에서 창의적인 전략으로 시장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에게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 제품으로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에 대해 하이리빙 김종관 대표이사는 “많은 신뢰를 받고 있는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네트워크 마케팅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코로나19 등 각종 어려움이 이어지는 상황 속에서도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이끌어 주고 계신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하이리빙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