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보그 코리아 /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엑소 카이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함께 한 카리스마 넘치는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0일, 매거진 <보그 코리아>를 통해 선공개된 티저 영상 이후 이번에 카이의 메인 화보가 공개되면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일으키고 있다. 

화보 속 카이는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뽐내며 한층 더 과감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카이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는 화보의 퀄리티를 더욱 극대화시키며 완벽한 포즈로 월드클래스다운 명품 화보를 선보였다. 

특히 카이는 <NEW 올아워 파운데이션>의 가벼운 텍스쳐를 몸으로 직접 표현하는데 다양한 아이디어를 더하며 그 어느때보다 더 적극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해 스탭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으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자료제공 = 보그 코리아 / 입생로랑 뷰티 (YSL BEAUTY)
자료제공 = 보그 코리아 /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공개된 화보 속 카이의 무결점 피부를 완성해준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의 신제품 <NEW 올아워 파운데이션>으로, 입생로랑의 꾸뛰르 아이덴티티를 담은 럭셔리한 보틀과 함께 완벽에 가까워진 텍스쳐를 선사한다. 

가벼운 발림성과 더욱 강력해진 커버력을 자랑하며 얇고 가볍게 표현되는 새틴 피니쉬는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묻어남이 적고 지속력은 한층 더 강화되어 다가오는 여름철 파운데이션으로도 제격이라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입생로랑 뷰티와 함께 한 카이의 화보는 보그 코리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영상 콘텐츠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카이가 선보인 NEW 올아워 파운데이션은 5월 25일 런칭되어 입생로랑 뷰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