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인원코스메디

㈜나인원코스메디가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동안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국내 화장품 미용산업 박람회인 ‘2022년 서울 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코스모 뷰티 서울)’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나인원코스메디는 전문가용 앰플부터 홈케어로 사용하기 좋은 기초화장품을 제조하는 메디에스테틱 브랜드다. 바이오·의료기술을 접목한 화장품과 미용기기를 제조해 국내 뿐만아니라 해외수출이 이루어지고 있다."라며 "이번 박람회에서는 기존에 주력 상품인 프리미엄 전문가용 앰플 리블힐러부터 최근 새롭게 출시된 리블 민트실 마스크팩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민트실 마스크팩은 해외 수출이 급증하고 있다. 이번 코스모뷰티를 통해 아시아 및 유럽 국가의 많은 바이어들과 미팅을 진행해 해외 수출 국가를 더욱 확대해나갈 예정이다."라며 "맞춤형 관리가 가능한 미용기기 3종(시크릿플러스, 시크릿듀얼플라즈마, 시크릿오투덤플러스) 출시한 바 있다. 이중 시크릿플러스는 7가지 기능을 장비 하나에 담은 피부 종합 미용기기로, 부스를 방문해 직접 만나 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022년 코스모뷰티 박람회를 통해 해외 수출 판로를 더욱 넓히는 계기로 삼고자 한다. 앞으로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제품을 연구개발해 K뷰티에 앞장서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