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UU 유근피 비누 ‘2022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 수상

VIP 회원에게 비밀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UU몰’의 ‘UUU 유근피 비누(유유유 비누)’가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에서 공동 주최하는 '2022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의 한방비누 및 유근피비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2회를 맞은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은 조사 전문 기관 한국리서치로부터 고객 만족도와 구매경험 및 품질 만족도를 포함한 브랜드 충성도 조사를 통해 후보군을 선정하고, 적합성 평가 및 서류와 최종 심사를 거쳐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UUU몰의 유유유 비누는 한방 약초인 유근피(느릅나무 뿌리 껍질)와 함께 피부 자극을 완화하는 자연유래 성분 등으로 빠른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점을 높이 평가받아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유유유 비누는 유근피 및 천연 성분과 최고급 오일 등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960시간동안 저온 숙성시켜 만든 수제 비누로, 누적 판매량 19만 개를 돌파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임상시험을 통해 여드름 피부에 사용 적합한 비누로 인증 받았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독일 피부 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했다”고 덧붙였다.

UUU몰 운영사 ㈜텐핑의 고준성 대표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의 직접적인 평가를 통해 UUU만의 브랜드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아 한방 비누 및 유근피 비누 부문에서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 및 제품 출시를 통해 소비자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텐핑이 직접 운영 중인 UUU몰은 VIP 회원 서비스로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고 온라인 판매로 복잡한 유통과정을 줄였다. 텐핑 퍼포먼스 마케터와 인플루언서들이 통합적으로 온라인 판매를 대행하며, 가입비 1만 원을 낸 VIP 회원에게 평생 ‘비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