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진지

글로벌 브랜드커머스 기업 ‘글루업’의 프리미엄 한식 HMR 브랜드 진지(JIN-JI)가 제주 향토음식 전문점 제주부엌과 콜라보레이션한 신제품 ‘제주부엌 접짝뼈국’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진지(JIN-JI)는 '제주부엌'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기국밥, 고사리육개장 간편식 시리즈를 기획해 선보였다. 구수하고 진한 국물맛이 일품인 ‘제주부엌 고기국밥’과 향긋하면서도 고소한 ‘고사리육개장’은 가장 제주다운 전통의 맛을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새롭게 출시된 ‘접짝뼈국(800g)’은 제주부엌의 특제 레시피를 오롯이 담았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돼지 목뼈만을 선별하여 담았다. 뼈대에 붙어있는 두툼한 살코기는 레토르트 공법으로 고온에서 삶아 내어 육질이 더욱 부드러운 점이 특징이다."라며 "본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안전관리인증 HACCP을 받은 시설에서 신선한 재료로 안전하게 생산된다."라고 설명했다. 

진지(JIN-JI) 관계자는 “제주부엌 접짝뼈국 3봉을 한 번에 구매 시 5% 할인, 5봉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이 외에도 글루업 HMR 브랜드 진지(JIN-JI)는 홈페이지 신규회원 및 첫 구매 고객에게 5,000원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진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한편 ‘진지’ 브랜드를 운영하는 글루업은 2018년에 설립되어 전 세계 11개 국가에 브랜드가 진출해 있고 미국, 호주, 아세안 국가들에 핵심유통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