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머슬파트너스

머슬파트너스가 24시간 운영 헬스장/휘트니스는 물론 필라테스 센터 등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스마트 무인 솔루션을 확대 도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머슬파트너스는 헬스장, 휘트니스 무인 운영을 위한 솔루션을 제작, 공급하는 업체로 지문인식 기반의 키오스크와 100% 자체 제작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라며 "무인으로 센터를 운영할 경우 높은 보안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때문에 다소 개발 난이도가 높더라도 복제 및 타인과 공유가 불가능한 지문 인식 기반의 출입 시스템을 키오스크에 탑재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머슬파트너스는 처음부터 무인 운영을 목적으로 프로그램을 기획, 제작하였기 때문에 원격 기능은 물론 자동 매출 통계 시스템까지 탑재하고 있다. 실제로 ‘스타핏 피트니스 부산점’, ‘M Gym 헬스장’, ’프라임 피트니스 세종점’ 등 유명 브랜드에 연달아 입점했으며, ‘153피트니스&필라테스’ 4개 지점에 입점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출입문 IoT 시스템을 비롯하여 락커 원격 관리, 자동 문자 발송 시스템, PT 예약 시스템 등 원격 관리를 위한 기능을 다수 탑재했다. 지속적으로 기능 고도화 및 고객사 편의성 개선을 위한 심도 깊은 R&D를 진행 중인만큼 더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