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이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 ‘2022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Traveller’s Choice Awards)’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분야 2개 부문에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트립어드바이저는 12개월간 전 세계 여행자 및 손님의 리뷰와 의견을 토대로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 호텔, 음식점, 오락거리 등을 선정해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 수상자를 발표하며 ‘베스트 오브 베스트’와 ‘트래블러즈 초이스’ 두 가지 분야로 나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콘래드 서울은 베스트 오브 베스트 분야 중 ‘대한민국 베스트 호텔 Top 25’와 ‘대한민국 인기 럭셔리 호텔’ 두 가지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베스트 오브 베스트 분야는 트래블러즈 초이스 어워드의 최고 영예 부문으로 여행자 리뷰와 평점의 품질 및 개수를 반영해 카테고리와 지역별로 최고의 숙박 시설, 여행지, 관광명소 등을 나누어 순위를 매긴다. 해당 분야 수상자는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 상위 1%에 속한다. 베스트 호텔 Top 25는 패밀리 리조트에서 부티크 호텔까지 전 세계 최고 수준의 숙박시설에게 시상되는 분야이다. 글로벌, 지역별 구분으로 고객평가 상위 25개의 호텔을 선정해 발표한다. 이중 콘래드 서울은 대한민국 베스트 호텔 Top 25에 선정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콘래드 서울은 앞으로도 콘래드 브랜드의 모토인 '단순히 머무는 것 이상의 영감을 주다(Never Just Stay, Stay Inspired)’를 바탕으로 럭셔리한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패키지 와 F&B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