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클럽비발디

가평수상레저 클럽비발디가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시설로 여름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러 종류의 슬라이드와 포토존으로 지난 여름 많은 사람들이 찾아왔던 캠핑형 빠지인 클럽비발디는 기존에 사용하던 카라반보다 업그레이드 된 2022년 형 최신식 카라반을 준비하여 더 안락한 숙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540도 회전하며 잠수까지 가능한 제트보트를 선보이며 스릴 넘치는 수상레저까지 모든 준비를 마쳤다. 이외에 기존에 큰 사랑을 받았던 지상 70m 슬라이드와 수상 10m 워터 슬라이드도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천국의 계단 포토존과 다양한 그래피티까지 즐길 수 있다. 

서핑 역시 2020 Master Creft NXT22 보트로 제대로 된 서핑을 경험할 수 있으며, 퀄리티 높은 강습도 받을 수 있다. 30가지 이상의 수상 놀이기구도 이용할 수 있으며 안전을 위해서 아쿠아 슈즈를 무료로 대여하고 있다.

저녁에는 무제한 바베큐 파티를 제공하고 있는데, 바베큐 샹들리에는 물론 이태원 클라쓰 샐러드 바, 30L 대용량 정술기, 브론즈타워 비어텝 17 세계맥주까지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추가로 저녁에는 야간 슬라이드와 수영장 거품 풀파티를 진행하며 마지막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클럽비발디 관계자는 “2022 객실 리모델링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카라반은 물론 더위를 막아주는 시원한 에어컨까지 전 객실에 설치되어 있어 여름에도 편안하게 쉴 수 있다”라며 “반려동물과 함께 동반할 땐 애견 호텔과 반려견 놀이터까지 이용할 수 있다. 당일치기 고객들도 가평수상레저 이용 시 미니 글램핑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평수상레저 클럽비발디는 다양한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전 온라인 예약 시 이용 요일에 따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