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에서 출간한 ‘에듀윌 토익 베이직 LISTENING LC 4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토익 기출문제/모의고사 부문 2022년 5월 4주차 주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에듀윌 토익 실전 LC+RC’ 교재는 온라인서점 알라딘 외국어 토익 실전분야에서 3월 4~5주차, 4월 1~2주차 주간 베스트셀러 1위를, ‘에듀윌 토익 베이직 READING RC 4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국어 외국어 사전 영어 토익/TOEIC 기출문제/모의고사 분야에서 2022년 4월 4주차 차지하면서 에듀윌 토익 교재가 국내 유명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를 석권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해당 교재는 단 4주만에 입문에서 실전까지 한 권으로 끝내는 토익 리스닝 입문서로 최신 출제 경향 및 빈출 표현, 단계별 듣기 훈련, 문제 풀이 전략 등 모든 내용을 한 권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에듀윌 토익 베이직 리스닝 교재는 리스닝 파트별 기본 개념과 문제풀이로 탄탄한 기초 실력을 다질 수 있도록 도우며, 고득점을 위한 노하우, 표현 정답/오답 유형 등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에듀윌 토익 베이직 LISTENING LC 4주끝장’ 교재는 최근 5개년 토익 기출문제를 완벽하게 분석하여 고퀄리티 실전 문제를 제공하고 다양한 버전의 MP3 파일, 대화 및 담화만 반복해서 들을 수 있는 복습용 음원까지 제공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