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이지폴

유아용품 브랜드 ‘세이지폴’이 침대 매트리스 8차 입고 완판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특가 이벤트는 침대 단품 / 침대 2종 세트(침대+범퍼가드)를 각각 특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쿠폰을 증정하며, 특히 2종 세트 구매 시 ‘감각발달 놀이판’도 함께 제공한다. 특가 구매가 가능한 쿠폰은 선착순 진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행사는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AK몰에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세이지폴 아기 침대는 아이의 성장에 맞춰 4단계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제품은 ‘소나무 원목 - 충전재 - 순면원단’ 3중 구조의 견고한 매트리스 프레임이 특징이다. 뉴질랜드 소나무 원목을 사용하며, 접착제 등 유해한 물질을 사용하지 않았다. 피부가 닿는 침대 바닥면을 100% 순면 소재로 마감했다. 아울러 침대 하단에 전면 프레임 설치하면 수납공간 확보로 부피가 큰 용품을 수납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세이지폴 제품 라인업으로는 듀얼 바운서, 점보부스터 등이 있다. 세이지폴 아기 침대는 검증된 시험 연구원의 KC 안전 인증 기준을 통과하였으며, 100kg 하중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라며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감각발달 놀이판’은 세이지폴 아기침대에 설치가 가능한 멀티 완구다."라고 말했다.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쁘띠엘린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