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스크리스탈 제품컷 [자료제공 / 루시스]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루시스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루시스의 시그니처 제품인 크리스탈 3종 세트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루시스의 시그니처 세트인 크리스탈 3종 세트는 루시스의 대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품 구성품은 크리스탈 탈모샴푸 500ml, 크리스탈 트리트먼트 250ml, 크리스탈 헤어팩 100ml이다.

브랜드 측은 “크리스탈 탈모샴푸는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으로 손상된 모발, 탈모와 두피까지 케어하는 두피 클렌저이다.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데일리 헤어케어가 가능하며 유해 색소가 포함되지 않은 투명한 제형이다. 크리스탈 트리트먼트는 자연 유래 단백질과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한 헤어트리트먼트이다. 또한, 루시스 크리스탈 헤어팩은 씻어내지 않아도 되는 헤어팩으로 고농축 단백질과 자연 유래 식물성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세트 제품 구매 시, 루시스 만의 특별하고 정성스러운 선물 포장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더불어 주문 금액 별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헤어케어 미니어처 3종, 10만 원 이상 구매할 때 트래블 키트를 증정한다. 

루시스 브랜드 담당자는 “루시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월 고객들을 위한 많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루시스는 최근 29cm, W 컨셉 등 다양한 유통몰로 판로를 확대하며,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이미지를 알려가고 있다. 루시스가 준비한 특별한 혜택은 ‘루시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