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ENJOY SPIRNG SALE’ 이벤트로 재경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 수강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의 재경관리사 강좌를 할인된 수강료로 신청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고,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강좌는 재경관리사 ‘환급패스’ 강좌라고 전했다.

‘환급패스’는 불합격 시 수강 기간을 무료 연장할 수 있고,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는다. 강의는 초보 수험생을 위한 입문특강부터 기존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 공개문제특강까지의 6회독 커리큘럼 방식으로 진행되어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한다.

또한 기초 회계 용어와 이론을 학습할 수 있는 기초 회계 특강과 시험 전 실력 점검을 위한 연습문제 해설 특강 등 다양한 특강을 제공해 강좌의 혜택을 더한다.

이외에도 최신 출제 경향과 개정사항을 반영한 온라인 모의고사 및 해설 특강을 제공해 문제 풀이 후 취약점을 파악 및 보완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1:1 학습 Q&A와 PC 원격 진단 등 다양한 학습 지원 서비스로 수험생의 학습환경 조성을 돕는다”며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한다면 실제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재경관리사 수험생의 학습을 뒷받침해 단기 합격을 기대할 수 있는 합격필독서 교재를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