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닭형

닭 통다리살 전문 브랜드 '닭형'에서 인기 유튜버 '팀브라더스'와 함께 24시간 동안 10,000 칼로리를 소모하는 챌린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3월 첫 협업 콘텐츠 및 기획전을 개최하여 3차 생산분까지 전량 매진시켰던 ‘닭형’과 ‘팀브라더스’가 다시 한번 시청자들의 아이디어를 이용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닭형 측에서는 팀브라더스가 24시간 안에 10,000 칼로리를 소모하는데 성공하는 경우 소비자들에게 최대 50%까지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소시지 무료 증정, 무료 배송 혜택까지 제공하기로 약속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닭형'은 닭다리살을 통으로 이용한 식단 관리용 '통다리살'을 출시한 바 있다. 훈제향을 입혀 상품을 출시하는 한편 0칼로리 스리라차 소스를 맛에 반영하는 등 고객의 불만을 해결하는 상품군을 주력으로 내세웠다."라며 "헬스장에서 만난 운동 좋아하는 형 같은 이미지로 등장한 '닭형'은 론칭 1년 만에 시장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닭형 관계자는 "팀브라더스의 챌린지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이 더 많은 도전을 응원하고 아직 닭형에 대한 경험을 느껴보지 못한 잠재 고객들에게 쉽게 접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며 "이번 '팀브라더스'의 10,000 칼로리 소모 챌린지 콘텐츠는 5월 24일 화요일 오후 6시 15분에 유튜브에서 공개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