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잭니클라우스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분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잭니클라우스가 엘레강스 퍼포먼스를 선사할 22SS 시즌 안나크루아 여성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잭니클라우스 X 안나크루아 라인은 골프웨어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트렌디한 디자인과 여성 라인을 가장 아름답고 클래식하게 보일 수 있는 실루엣에 집중해 고급스러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 22SS 시즌 콜라보의 테마는 ‘SMILE with ANNA’로, 골프를 즐기는 순간들을 화보에 담아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잭니클라우스만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한 골든베어를 활용한 패턴과 절개와 주름 등 과감한 패턴을 적용해 한층 패셔너블한 컬렉션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자료제공 / 잭니클라우스

이어 “전체적인 디자인은 맥시한 기장을 중심으로 클래식하면서도 편안한 활동성에 집중한 아우터, 오픈넥 티셔츠, 큐롯 팬츠, 스커트 등의 제품들로 동일한 컨셉의 상하의 셋업부터 각각 단독으로 입어도 잘 어울리도록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덧붙였다. 

또한 “골프 스윙 시 이루어지는 동작들이 우아한 실루엣까지 고려한 패턴과 주름장식 등 디테일을 가미해 독창성을 더했으며 흡습, 속건 등 우수한 기능성을 탑재한 소재를 사용해 운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더워지는 여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여성베어 포인트 힙색, 캔버스 토트백, 버킷햇 등 시그니처 패턴을 활용한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모든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