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파고다인강

라수진 강사는 파고다 온라인&오프라인 토익 강의를 책임지고 있는 실전 대표 강사라고 전했다. 명쾌하고 귀에 쏙쏙 박히는 티칭으로 유명하고, 유형별로 출제포인트, 조심해야 할 사항, 중요한 부분만을 요약해서 알려주는 스타일이다. 또, LC와 RC를 모두 담당하고 있어, 한 강사에게 일관되게 배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관계자는 “라쌤토익 950+ 벼락치기 강의는 토익만점에 가까운 초 고득점을 목표로 하고 토익 고득점 비법을 익히고 싶은 분, LC와 RC 파트별 만점 포인트를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학습하면서 최신 경향의 문제 유형과 빈출 표현을 익히고 싶은 수강생에게 적합한 강의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LC는 최소한의 전략만으로 만점을 받을 수 있으며, RC의 경우 어려운 문제를 맞힐 수 있도록 훈련한다. 비교적 짧은 강의시간으로 부담 없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최신 유형 문제들로 최신 토익트렌드와 감각을 익힐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라고 덧붙였다. 

라쌤 토익강의 특징은 초 고득점 목표자를 위한 만점 전략 포인트만을 집약한 것이다. 줄어든 강의 시간(평균 1강의 당 20분 내외)으로 가볍게 핵심위주로 공부하며, 최신경향 완벽 반영으로, 효과적인 대비를 위한 강의이다. LC와 RC 강의는 만점포인트 설명과 문제풀이, 모의고사 1회를 제공하며, ‘토익 950+ 벼락치기 10일 완성 LC+RC’ 교재를 사용한다. 

파고다인강은 라쌤토익 패키지에도 해당 강의를 추가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라쌤토익 패키지는 파고다인강의 라쌤토익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어 각각의 강의를 수강하는 것보다 패키지로 좀 더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으며, 단기 고득점 강의가 모인 패키지로 구매 시, 응시료 환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