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제이엠더블유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이하 JMW)는 GS샵 단독 JMW 드림전을 오는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JMW의 인기 BLDC 드라이어와 헤어 고데기 전모델을 온라인 최저가로 만날 수 있다. 특히 기존 드라이어 대비 작아지고 가벼워진 에어비를 비롯해 터보 건조에 특화된 에어젯 울트라와 팬텀S, 손바닥 터치로 작동 가능한 터치온과 에어모션, 그리고 LED 두피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드라이기 루미에어를 GS 단독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접이식 모델인 럭스(MF60)와 맥스(MF50) 구매 시 휴대용 보관 파우치가 함께 증정되며 리뷰 작성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6월 4일까지 포토리뷰 작성 후 네이버 폼을 통해 정보를 별도 등록 시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JMW는 공식몰 구매 고객을 위한 공식몰 단독 이벤트도 진행한다. BLDC 드라이어와 고데기 구매 시 친환경 고체 샴푸바를 증정하며 프리미엄급 제품에 한해 거치대, 두피 토닉, 고데기 파우치 등의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여기에 두피케어 샴푸 피토레스트를 합리적인 행사가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