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제이(대표 신용원)의 대표브랜드 메디쥬얼리가 본격적으로 여름을 맞이하여 ‘선크림 더 멀티 디펜더 더마에센스를 5월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메디쥬얼리는 의학 박사인 신용원 대표가 화장품전문가들과 함께 개발에 직접 참여한 브랜드다. 메디쥬얼리의 신제품 ‘선크림 더 멀티 디펜더 더마에센스’는 메디쥬얼리 ‘선크림 더 리얼 유비컷 더마에센스’에 이어 무기자차 선크림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선크림 더 멀티 디펜더 더마에센스’는 쥬얼리 포뮬라(PDRN외)외 특허기술인 플렉스좀™, 화이트놀™ 등을 함유했다. 전문 시험기관을 통해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신용원 대표는 "병원에 오시는 고객들을 상담할 때 민감한 피부는 선크림을 고를 때 모두 만족하는 선크림이 없다는 것을 인지하였고 제품을 바르더라도 건강하게 바를 수 있게 하자는 마음으로 화장품을 직접 직접 개발하여 선보이겠다는 초심으로 여기까지 왔다."라며 "자연스럽고 부담없는 톤업이 되는 동시에 자외선 차단도 완벽하게 되는 SPF50+, PA++++ 저자극 선크림’으로 누구나 사용가능한 선크림을 이번 기회를 통해 만나 보실 수 있다."라고 말했다. 

관계자는 이어 "㈜에스티제이는 메디쥬얼리 신제품 ’선크림 더 멀티 디펜더 더마에센스’의 5월 론칭 기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메디쥬얼리의 공식 온라인몰, SNS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