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스제이파워

㈜에스제이파워가 6월 중 업계 선두주자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진행중이라고 25일 밝혔다.

관계자는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이다. 기업이 소비자 중심으로 모든 활동을 이어 나가는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이며 2년마다 재인증을 실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에스제이파워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기업의 이념으로 삼고 이윤추구보다 고용창출을 통해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해왔다. 기업의 종사원들은 매 월마다 자발적으로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에 대한 봉사활동을 계획 및 실천하며 사회적가치 실현의 모범사례로 주목받아 왔으며, 취약계층 및 사회 이웃에 필요한 보건용마스크 싱그라미를 주기적으로 공급해 오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전에도 사회적기업으로 이름을 먼저 알렸던 ㈜에스제이파워는 일자리창출로 취약계층을 배려하는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장시간 근로개선 우수사례에 선정 및 일자리 증가율을 25% 이뤄냈으며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 사업장을 설립하여 중증장애인을 다수 고용하는 등 사회적 약자를 보듬는 기업으로 발전하고 있다."라며 “사회적기업에서 한발 더 나아가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임직원을 대상으로 소비자중심경영 관련 교육에 힘쓰며 실천하는 소비자중심경영을 펼치겠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