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쿡젠

업소용 전기로스타 전문제조 업체 (주)쿡젠이 나이스평가정보의 정보가전기기 전기로스타 기술신용평가에서 우수 등급 T-4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주)쿡젠은 기술 특허 관련하여 발명특허, 실용신안, 디자인 특허 등 20여종의 특허 기술을 보유하여 품질과 성능이 뛰어나고 디자인이 우수한 전기로스타를 제조, 판매하고 있는 업체이다. 이번에 (주)쿡젠이 받은 ‘T-4 등급은 기술력 수준이 상위 35%에 해당하는 단계로 중소기업이 받을 수 있는 최고 등급을 획득한 것으로, 이는 기술 역량의 우수성이 대외적으로 입증되었음을 의미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은 기술등급평가(TCB: Tech Credit Bureau)를 통해 T1부터 T10까지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로 기업의 기술성, 시장성, 사업성, 경영역량 등 기업의 기술력 가치를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평가해 등급을 부여한다."라며 "㈜쿡젠은 해외-유럽, 미주, 아시아 등 세계 각국으로 수출을 진행하며 꾸준한 매출 증가를 보이고 있으며, 코로나 19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끊임없는 기술개발 투자로 신제품 개발에 성공한 신개념 ‘공기정화 전기로스타’를 선보였다."라고 설명했다. 

(주)쿡젠 강옥경 대표는 “공기정화 전기로스타는 이산화탄소 저감효과와 고기를 구울 때 발생되는 유해가스, 미세 먼지 등을 강력한 흡입팬으로 흡입해 물과 함께 분해시키고 정화필터를 통해 연기는 물론 냄새까지 걸러주는 실속형 무연구이기 제품으로 추후 국내 판매 및 수출, 해외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어 강대표는 “업소용 전기로스타 제품만큼은 외식업종 분야에 가장 앞선 전기로스타로 바비큐그릴 친환경 녹색제품 개발업체가 되기 위해 연구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며 “적극적인 연구개발로 영업용 전기로스타 제조 생산업계에 최고의 품질제품을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