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22년 05월 28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계획하던 일들에 생각지도 못한 사람으로 방해를 받습니다. 직장 동료일 가능성이 있겠습니다.
-1972년생 / 당신에게는 모든 것이 불리한 상황입니다. 그 동안 노력해 왔던 일들이 한 순간에 무너져 버리기 때문에 매 순간을 조심해야 합니다.
-1960년생 / 정리하는 마음으로 집안 대청소를 하면서 지내도록 하세요. 오늘의 불안한 변동 수들이 별 탈없이 지나갈 수 있습니다.
-1948년생 / 악연인 것 같습니다. 일찍 정리하는 것이 앞으로 당신에게 더 유리할 것입니다. 미련을 버리기 바랍니다.

■소띠
-1985년생 / 버는 사람 따로! 쓰는 사람 따로! 그야말로 실속 없는 거래가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은 지출이 많이 예상됩니다.
-1973년생 / 만나러 가도 부재중이거나 시간, 돈만 낭비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입니다.
-1961년생 / 산보정도로 만족하기 바랍니다. 멀리 여행이나 이사 모두 좋지 못한 결과들을 반영하게 됩니다.
-1949년생 / 상대방을 신뢰하는 것이 생활의 근본이 되어야 하겠네요. 감정만 앞세우다가는 서로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입히게 됩니다.

■범띠
-1986년생 / 왜 이렇게도 내 마음을 몰라 주는 것일까? 전혀 엉뚱한 감정으로 서로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데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라 하지만 오늘 같은 날은 칼로 철도 동강낼 태세입니다.
-1974년생 / 몸의 상태가 아주 나쁩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신경전이 예상됩니다. 그러나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1962년생 / 방문을 하여 즐거운 담소를 나누거나 뜻밖에 행운을 맞이하게 됩니다. 원하는 바를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1950년생 / 재혼이라면 지금 당신 앞에 있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인연 입니다. 지금 재혼을 한다 하더라도 문제없습니다.

■토끼띠
-1987년생 / 가격 경쟁에 있어 밀리는 형국 입니다. 운이 나쁘게 반영 되기 때문에 기운만 빠질 염려가 있습니다.
-1975년생 / 약속이라면 무조건 좋은 운이 오늘 작용합니다. 아주 자연스럽고 멋진 분위기 아래서 일들이 진행될 것입니다.
-1963년생 / 여행, 외출하기에 아주 좋은 운입니다. 가까운 친지를 찾아 가 본다든지 자식들 집에 찾아간다면 즐거운 한때를 보냅니다.
-1951년생 / 그 동안 보고 싶었던 그리운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하루로 만들어 보세요. 전화로 안부를 묻든지 이메일을 통해서 소식을 전하는 정리의 시간으로 좋은 하루입니다.

■용띠
-1988년생 / 아무도 믿을 수 가 없습니다. 귀인의 도움도 전혀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다툼만 일어날 뿐입니다.
-1976년생 / 아무런 문제가 없는 원만한 날입니다. 모든 일들이 순탄하게 진행됨으로 몸과 마음이 가뿐해집니다.
-1964년생 / 다 된밥에 재뿌리는 격이니 그 동안의 노력이 허사로 돌아갈 운입니다. 배신이 잇따를 것이니 주변 사람들 관리를 잘 해야 합니다.
-1952년생 / 사방에서 지출이 늘어나니 매매에 있어서도 불리한 입장에 처하게 됩니다. 가능한 대로 거래를 줄여야 합니다.

■뱀띠
-1989년생 / 기다리던 소식은 오지 않고 마음만 산란해지는 소식만 있습니다. 마음을 비우고 빨리 체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1977년생 / 오랜만에 친지들이나 동창들을 만나서 정다운 술자리를 마련해 보는 것이 어떨런지요? 옛 추억의 즐거움이 잘 어울리는 오늘 입니다.
-1965년생 / 귀인이 나타나 어려운 실마리를 풀어 줍니다. 아주 가까운 곳에 있는 귀인을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1953년생 / 만남에 있어서는 오늘 참 좋은 날입니다. 여러 친구분 들과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면서 마음에 여유를 찾으세요.

■말띠
-1990년생 / 미팅을 주선해 본다면 오늘 천상의 인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가뿐한 마음으로 실속을 차릴 수 있는 오늘입니다.
-1978년생 /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문제가 여간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잘 잘못을 따지기 보다는 시간을 아끼는 것이 지혜로운 처사입니다.
-1966년생 /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화합된 의견 일치 입니다. 한 보 양보하면 여러모로 이득이 있는 날입니다.
-1954년생 / 손님들이 방문하면서 재물 나갈 일들만 늘어 납니다. 감추고 보여주지 마세요. 현상유지도 벅차겠습니다.

■양띠
-1991년생 / 순풍에 돛 단 배와 같이 여행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1979년생 /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계획 했다면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967년생 / 당신의 모든 운이 침체되어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손실만 더 커질 뿐입니다.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1955년생 / 이자 수입이 예상됩니다. 노력한 만큼 얻은 돈일 수 있습니다.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을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금전운이 상승세로 접어들어 도움이 되어 줍니다. 남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당신에게 도움을 줍니다.
-1980년생 / 업무에 관련된 사항을 결정하는데 오늘이 길한 날입니다. 윗사람에게 올릴 보고서가 있다면 오늘 기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1968년생 / 오늘 같은 날은 성공과 실패와는 무관한 날입니다. 가장 중요한 일을 따지자면 가족, 사랑하는 사람의 안녕 입니다.
-1956년생 / 다툼으로 인해 이별이 생깁니다. 마음을 정리하고 긴장을 풀고 주변 사람들과 협력적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닭띠
-1981년생 /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운입니다. 들어오는 금액은 적을 수 있으나 순수한 수익의 돈입니다.
-1969년생 / 외출하는 방향이 동쪽이라면 좋습니다. 가족과 함께 떠난다면 아주 좋은 추억들을 만들 수 있는 운입니다.
-1957년생 /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는다면 피로 회복에 아주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혼자 해결하는 것은 더 힘들어 질 뿐입니다.
-1945년생 / 사랑의 기운이 싹트는 날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 사랑의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여유를 보여 주세요.

■개띠
-1982년생 / 계획은 목적하는 바를 거의 이룰 것입니다. 그러나 목적은 달성 되더라도 급하게 되지 않는 다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1970년생 / 만나더라도 피로만 가중될 뿐! 별다른 성과가 있기 힘듭니다. 모든 것이 헛수고로 돌아가는 운입니다.
-1958년생 / 무리한 투자가 아니면 승산이 있습니다. 오랜 세월 속에서 생긴 경륜이 당신에게 유리하게 작용하는 오늘 입니다.
-1946년생 / 매입을 하자마자 금액이 급상승할 가능성이 큽니다. 조금 기다리면서 가격의 상승 폭을 주시하고 파는 것은 조금 뒤로 미루는 것이 이롭습니다.

■돼지띠
-1983년생 / 몸의 상태가 아주 좋습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원만한 하루가 예상 됩니다.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1971년생 /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나를 강하게 밀어 붙이지는 않더라도 오늘은 일상에서 벗어나 평범을 입고 싶은 그런 하루입니다.
-1959년생 / 아무리 노력해도 상대방은 내 의견을 무시합니다. 오늘은 대인관계에 있어 불안정한 요인들이 반영되는 날입니다.
-1947년생 / 가정에 금전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예상됩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