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테이크

푸드테크 스타트업 인테이크가 공식몰에서 자사 제로 탄산음료인 ‘슈가로로 스파클링’ 한정판 세트 구매 시 츄 굿즈(Goods) 3종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슈가로로 스파클링’은 무설탕 0칼로리 과일탄산 음료다. 사과, 레몬사이다, 샤인머스캣, 복숭아 4가지 맛이 있다. 설탕 대신 대체 감미료인 에리스리톨(Erythritol)를 사용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번 한정판 세트 구매 시에는 ‘츄 굿즈 3종’과 더불어 사과맛 4병을 추가 증정한다. 즉. 전체 수량은 28병(24병+4병)이다. 츄 굿즈 3종은 포토카드·인생네컷·미니 포스터 등으로 구성된다. 포토카드는 사과, 레몬사이다, 복숭아, 샤인머스캣에 따라 각기 다른 컨셉으로 착장한 츄 포토카드 4종 중 1종이 임의로 발송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츄 굿즈 증정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라며 "츄와 함께한 슈가로로 스파클링 TV CF 온에어와 함께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슈가로로는 푸드테크 스타트업 인테이크(INTAKE)에서 출시한 무설탕 저칼로리 디저트 브랜드다. 스파클링 4종과 더불어 곤약젤리 11종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앞으로 인테이크는 슈가로로 라인업 확장을 위해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인테이크 공식몰에서는 5월 한달 간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쿠폰과 4만 원 이상 구매 시 20% 즉시 할인 쿠폰 2종도 동시 제공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