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산하 ESG위원회와 함께 지난해 토닥토닥 펀드를 새롭게 도입하고, 임직원에 긴급 생활비를 지원해준다고 밝혔다.

에듀윌 ESG위원회 관계자는 “토닥토닥 펀드는 평범한 일상생활 중 질병 또는 재난으로 갑작스럽게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된 임직원과 그 가족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해 주고자 마련했다”면서, “본인이나 가족의 질병 또는 화재, 교통사고 등 예기치 못한 사고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돕기 위해 최대 1천만원을 지원해준다”고 전했다.

토닥토닥 펀드는 에듀윌 임직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자유롭게 사연을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신청 사연 및 대상자 선정 과정 등은 일체 비밀로 처리된다. 대상자 선정은 에듀윌 ESG위원회 심의 위원들이 협의하여 지원 여부와 금액을 결정하게 된다. 

에듀윌 ESG위원회는 ‘토닥토닥 펀드’ 외에도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그들의 꿈을 실현하는데 힘을 보태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보호관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검정고시 수강권과 교재를 지원해주고 있으며, 매달 사랑의 쌀 100포대를 기부한다.

이어 어려운 가정환경에 놓여 있는 청소년들이 꿈을 향해 공부를 지속할 수 있도록 장학재단을 운영 중이며, 임직원들과 회사가 함께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기부에 참여하는 ‘임직원 나눔펀드’를 운영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