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후지필름

한국후지필름이 자사몰에서 필름 감성 아이템으로 구성한 ‘퀵스냅 원스텝 패키지’를 100개 세트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퀵스냅 원스텝 패키지는 필름 카메라 감성을 좋아하는 ‘필린이’들을 위한 스페셜 상품이다. 패키지는 ▲퀵스냅 필름 카메라 ▲현상·스캔권&사진인화권(무료쿠폰) ▲메탈액자 제작권(무료쿠폰)과 감성 사진 굿즈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100개 한정 판매 종료 시까지 후지필름몰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패키지에 포함된 현상·스캔권&사진인화권과 메탈액자 제작권은 구매한 후지필름몰 계정에 ‘필린이 전용 쿠폰’으로 제공되며, 유효기간 내 사용해야 한다. 추가로, 제작된 메탈액자 수령 후 후지필름몰에서 리뷰를 작성하면 현상·스캔 50% 할인쿠폰 2매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후지필름몰에서 다양한 콜라보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이다. 먼저, 소소일작X잇츠스킨이 함께 ‘Care myself, Love myself’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후지필름몰에서 15만 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잇츠스킨 감초줄렌 세트를 증정한다.

롯데푸드몰과 가정의달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후지필름몰에서 포토 상품 5만원 이상 또는 인스탁스 카테고리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한 모든 고객에게 롯데푸드몰 쿠폰 2종을 증정한다. 롯데푸드몰에서 일부 카테고리 제품 3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과 영유아식 카테고리에만 적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추억을 간직하기 좋은 5월, 다양한 감성 사진 아이템도 만나보고 자사몰에서 준비한 혜택도 누려보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감성 사진을 통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게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