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외대어학연구소

한국외대 해외 영어캠프를 진행하는 외대어학연구소 측은 캐나다여름방학캠프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외대어학연구소는 2006년부터 30회가 넘는 기간에 3450명이 넘는 학생들이 참가한 캠프로서 오랜 역사를 가진 한국외대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해외영어캠프는 캠프를 통해 스스로를 바로 알고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고자 하는 내재적 동기가 부여되고, 여러 공부방법을 시도해 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자기주도학습습관 배양 방법을 알려주는 캠프가 중요하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한국외국어대학교 여름방학캠프인 하계 한국외대 해외영어캠프가 7월 26일부터 캐나다 빅토리아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한국외대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는 슬로건인 ‘Design Your Dream’에 걸맞게 학생들 스스로 진정한 꿈과 목표를 농동적으로 탐색 및 설계하며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체계적인 가이드라인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캐나다영어캠프인 한국외대 캠프 참가 가능 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 3학년까지이며, 4주(7월 26일∼8월 19일), 특별 12주(9월 5일∼11월 27일),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캠프는 아이들의 개별 학습패턴과 성향에 따라 코칭 및 진행하는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국외국어대학교 해외캠프는 학생 출발 전 외대 개발 국가공인영어시험인 주니어 FLEX(플렉스)를 기반으로 한 레벨테스트를 실시해 학생들의 전체적인 영어구사 수준과 함께 영역별 강약점을 정확하게 파악한다. 더불어 여러 해 캠프 기간 동안 단 기간 사용 시 효과가 검증된 영어교재와 외대어학연구소 개발 자체 교재를 함께 활용한다. 한국외대 해외영어캠프는 한국외대의 해외인지도를 바탕으로 폭넓은 해외 글로벌 네트워크를 아울러 캠프 종료 후 참가학생들이 캠프기간에 작성한 에세이, 테스트결과 캠프 활동 사진 등을 포트폴리오로 제공한다."라고 강조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