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다온솔

1인 라이프 브랜드 다온솔에서 신제품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이벤트는 41% 할인된 금액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진공호스 1개, 진공팩 20매를 증정한다. 추가로 포토리뷰 작성 시 100% 커피 쿠폰을 모두 지급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무선 진공포장기를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푸드솔브는 기존 진공포장기의 가장 큰 단점인 전원 플러그를 보완하여 무선으로 개선된 제품이다. 진공속도/흡입력/구성품 등등 유선 제품보다 더 높은 사양으로 출시했다. 무선 제품 중 최대사양인 흡입력(60Kpa)으로 증가시켰으며, 예열기능 없이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포장 시간도 단축했다. 안전하게 전원 ON/OFF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였고 KC 인증제품으로 안전성 검증이 완료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벤트 기간에 증정되는 진공호스는 기존 휴대형 진공포장기의 대체 가능한 부속품으로 2in1 기능을 한다. 추가로 컷팅 부분도 한쪽이 아닌 양쪽 컷팅 기능으로 활용도가 더 높다."라며 "한편, 이번 신제품은 다온솔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몰에서 구매 시 1년 A/S 보증이 가능하다고 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