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컴즈전자', '케이펫페어 일산'서 '히밍 펫드라이룸' 선보여
'루컴즈전자', '케이펫페어 일산'서 '히밍 펫드라이룸' 선보여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5.1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루컴즈전자

종합 가전브랜드 ‘루컴즈전자’가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박람회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 참가하면서 최근 출시한 신제품 ‘히밍 펫드라이룸(HPD5001-V)’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히밍 펫드라이룸’은 반려동물의 목욕 후 건조를 위한 건조 모드와 산책 후 몸에 붙은 흙이나 먼지 등을 제거할 수 있는 에어샤워 모드로 구성된 반려동물 전용 드라이 제품으로, 지능형 PID 온도조절 기능을 비롯해 온습도 센서와 전기 퓨즈, 온도 센서 및 퓨즈, PTC 히터 등 5중 스마트 안전장치가 탑재되어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사람보다 청각이 예민한 반려동물의 특성을 고려, 직류 모터 ‘dc brushless’로 작동 시 발생될 수 있는 소음을 최대한 낮췄으며, 집진필터를 통한 원포인트 포집 시스템으로 제품사용 시 배출되는 털, 먼지 등의 이물질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루컴즈전자는 오는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는 2022 케이펫페어 일산에서 직접 제품 시연을 통해 다양한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며, 현장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히밍 관계자는 “펫드라이룸은 제품 특성상 고객이 실물을 직접 보고 성능을 체감하는 게 효과적이라고 생각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했다”면서 “히밍의 우수한 성능과 다양한 장점을 이번 기회에 제대로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루컴즈는 이번 박람회에서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매일 선착순 500명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간단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반려동물용 사은품을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행사가 진행되는 루컴즈 히밍 펫드라이룸 부스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