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일동제약㈜

일동제약㈜이 ‘블랙  프로바이오틱 스칼프 케어 샴푸’의 런칭에 이어, 염모 기능성 화장품인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 성분을 일동제약㈜ 고유 프로바이오틱 공법으로 완성시켜 일명 ‘아쿠아 프로바이오틱’을 제1제 31.5% 제2제 83.3%를 함유하였다. 거기에 7가지 ‘블랙푸드’ 라벤더, 히아신스, 클레리 등 6가지 ‘블루플라워’를 컴플렉스화 한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신제품의 기능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게다가 민감성 피부 자극시험, 두피 저자극 시험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PPD,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7종 무첨가 외 유해성분 16종은 무첨가했다."라고 설명했다. 

일동제약(주) 코스메틱팀의 신영훈 부장은 “일동제약 고유 기술력인 프로바이오틱 성분을 주축으로 소비자들이 사용하기에 안전함을 기반으로 새치 염색 기능을 구현했다.” 라며 “바쁜 현대인들에게 맞춘 제품으로 새치로 인한 잦은 염색이 불편한 소비자들의 잇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라고 강조했다. 

이어 "일동제약㈜의 신제품 ‘프로바이오틱 컬러 피그먼트 샴푸’는 GS SHOP에서 05월 21일 런칭을 앞 두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