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단순생활
자료제공 / 단순생활

단순생활이 신제품 ‘단순 파워풀 미니 청소기’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단순 파워풀 미니 청소기는 420g의 가벼운 무게와 미니멀한 사이즈로 보관, 사용이 간편하다. 사이즈는 작지만 2단으로 사용 시 13,000Pa로 강력한 흡입력을 바탕으로 깔끔한 청소가 가능하다. 또한 HEPA 12 2중필터를 내장하여 통기성이 좋고, 정화능력이 뛰어나고, 물 세척이 가능한 메쉬 소재를 채택해 위생적인 관리가 용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스틱형호스와 브로시로 구성된 다양한 멀티 노즐과 무선 기능을 통해 활용도를 높이고, 스틱&핸디 구조로 가정부터 차량까지 필요한 곳에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는 BLDC 모터를 사용하여 안정적이고, 오랜 시간 사용 가능하도록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이런 장점들이 많은 관심을 받으며, 사전 예약 기간 동안 준비한 물량이 조기 품절되는 등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다”고 설명했다.

계속해서 단순생활 관계자는 “단순 파워풀 미니청소기는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기 위해 작지만 성능은 뛰어난 제품으로 1인 가구, 자동차나 사무실 등 간편 청소가 필요한 경우, 반려동물을 키우시는 가구, 손목이 좋지 않은 분들께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해당 제품은 성능뿐만 아니라 전자파 및 KC 안전확인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단순생활은 앞으로도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단순생활은 드라마 <내일>에서 장재희 역을 맡아 디테일한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누리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