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웨어 브랜드 기업 다비치안경체인에서 돋보기안경 ‘마이다스M 홈피스’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비치안경의 하우스 안경테 브랜드인 비비엠(bibiem), 모간(MORGAN), 다온(DAON)을 선택한 소비자가 렌즈를 마이다스M 홈피스로 구매할 경우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다비치마켓에서 발급받은 할인 쿠폰을 매장에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에 구매 가능하다. 한 달 지속 착용 후 부적응한 경우는 100% 환불을 해주는 제도도 시행 중에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마이다스M 홈피스’는 실내에서 안경을 바꿔 쓰지 않아도 하나의 안경으로 실내의 모든 거리를 볼 수 있다. 시야가 넓은 돋보기 렌즈로 독일 최신 기술이 적용되어 렌즈의 상단부터 하단까지 보고자 하는 거리에 맞게 도수가 점진적으로 설계되어 있다. 또한 최첨단 입체 측정 장비를 통해 안경테의 경사각, 안면각, 안경테 모양, 안경렌즈 사이즈, 브릿지 등의 결과 값을 제작에 반영하여 맞춤 정장과 같은 나만을 위한 하나뿐인 개인 맞춤 돋보기를 제작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홈피스 돋보기의 경우 다양한 형태로 제작이 가능하여 휴대용으로 들고 다닐 수 있으며, 안경을 벗을 필요가 없는 신개념 멀티 돋보기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돋보기 안경을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