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코리아락

(주)코리아락이 ‘더스텐 메탈 와이드 그리너리’에 대해, CJ 온스타일 홈쇼핑의 스타 PGM인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5월 21일 8시 20분부터 진행되는 이번 론칭 방송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구성을 준비했으며, 특히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추첨을 통해 특대용기 8L 경품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코리아락의 ‘더스텐 와이드 그리너리’는 ‘Made in Korea’ 제품으로, 화학적 유색코팅된 스텐용기가 아닌, All stainless를 채택해 색이 벗겨질 염려 없이 깨끗하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더스텐 밀폐용기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특허 받은 ‘누름판’을 적용해 신선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이중밀폐’ 기능과 와이드해지고 더 견고해진 뚜껑의 클립으로 강화된 밀폐력이 특징이다. 아울러 디자인의 경우, 딱딱하고 심플할 수 있는 투명 뚜껑에 숲(자연)의 싱그러움을 담아내는 듯 한 느낌을 선사하고자 ‘Green’ 컬러감을 더했다. 이외에도 기존 스테인리스 밀폐용기의 뚜껑이 열탕소독 불가능했던 점을 보완해 뚜껑까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고, 열탕소독에도 뒤틀림이나 변형 없이 깨끗하게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라고 설명했다. 

자료제공/코리아락

주식회사 코리아락 관계자는 “이번 론칭 방송을 통해 신제품 ‘더스텐 와이드 그리너리’가 음식을 보관에 있어 최적화된 ‘스테인리스 밀폐용기’라는 점을 어필할 예정”이라며 “점점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홈쇼핑 론칭 방송 이외에도 다양한 채널로 고객과 소통을 이어나가는 등 2022년에도 고객들의 가치를 더욱 소중히 여기는 종합 주방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