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보국전자

보국전자가 18일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4세대 써큘레이터 제로팬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기존 써큘레이터의 22년형 모델로 성능과 디자인 모두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보국 써큘레이터 제로팬은 14장 이중구조의 날개와 보국만의 독창적인 전면망 b그릴이 만나 자연 바람에 보다 가까운 부드럽고 풍성한 바람을 구현한 것인 특징이다."라며 "12단계의 세밀한 풍량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주변 온도의 변화에 따라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해 주는 스마트한 인공지능 모드가 적용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모터 내부의 마모되기 쉬운 부분(Brush)을 제거한 BLDC 모터를 탑재해 일반 모터와 달리 오랜 시간 작동해도 타는 냄새, 탄소가루 등이 발생할 위험이 적으며 내구성이 높고 고속 회전이 쉽다. 최저 소비전력이 3.2W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전기요금 부담이 적고, 최저 소음 또한 24.7dB로 시계 초침 소리에 준할 만큼 작다. 리모컨의 음소거 버튼으로 동작음을 끄면 더욱 조용하게 사용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리모컨을 본체 하단부는 물론 써큘레이터 헤드 뒤쪽에도 보관 가능한 점도 큰 특징이다."라며 "에어순환, 자연풍, 수면풍 기능과 상하좌우 자동 회전 및 ‘3D 입체 회전’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 취향에 따라 바람 모드와 회전 옵션 선택이 가능하다. 그 밖에 전원을 끄면 항상 정면을 바라보며 정지하는 ‘제자리 모드’, 최근에 동작된풍량 단계와 회전 각도로 동일하게 작동하는 ‘메모리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외관 및 색상은 어느 공간이든 잘 어우러지는 깔끔한 디자인을 베이스로 △화이트 샌드(BKF-21W30DC) △카밍 그린(BKF-21G30DC) △오렌지 옐로우(BKF-21H30DC) △에어리 블루(BKF-21B30DC)   등 자연을 모티브로 한 4가지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되었다."라며 "이번 런칭 방송은 18일 오후 8시 40분부터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방영된다. 방송뿐만 아니라 CJ온스타일 온라인몰과 보국의 직영몰 및 공식 네이버스토어 등을 통해서도 보국 4세대 써큘레이터 제로팬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