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클럽, JM솔루션 ‘진정 좋쑥’ 캠페인 영상 공개
지피클럽, JM솔루션 ‘진정 좋쑥’ 캠페인 영상 공개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5.1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지피클럽]

글로벌 유통 기업 지피클럽의 스킨케어 브랜드 JM솔루션(제이엠솔루션)이 오는 16일부터 대표 제품 ‘릴리프 약산성 약쑥 앰플’을 메인으로 ‘진정 좋쑥’ 신규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JM솔루션이 새롭게 선보이는 ‘진정 좋쑥’ 캠페인은 브랜드 대표 제품인 ‘릴리프 약산성 약쑥 앰플’의 스토리를 웹 드라마 및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유쾌하게 담아냈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는 웹드라마 최초로 2022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에 입성한 좋좋소 출연진들과 Mnet ‘스트리트걸스파이터’에서 인기몰이 중인 미스몰리가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공개된 캠페인 영상 속 좋좋소의 일원들은 좋쑥기업을 설립해 ‘릴리프 약산성 약쑥 앰플’을 ‘좋쑥앰플’이란 애칭을 부여해, 제품, 디자인, 홍보까지 진행하는 스토리를 웹드라마 형식으로 선보인다."라며 "‘릴리프 약산성 약쑥 앰플’은 원료 숙성의 최적의 조건을 갖춘 문경 동굴에서 48시간 숙성시켜 영양성분을 증대시킨 강화 약쑥 추출물을 91%까지 담아낸 제품이다.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위해 약산성 베이스로 개발되었으며, 1회 사용으로도 72시간 동안 유지되는 보습, 피부 자극 예방 및 진정 효과에 대한 임상을 완료해 개발 단계에서부터 피부 진정을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신규 캠페인을 기념해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오는 31일까지 공식몰에서 ‘릴리프 약쑥 앰플’뿐만 아니라 ‘릴리프 약쑥 라인’ 전 제품을 최대 62%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며 "다가오는 여름철 예민해진 피부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피부 진정에 좋은 약쑥 앰플을 널리 알리고자 유쾌한 스토리를 담은 영상 공개 및 대대적인 캠페인 기획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