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야나두

카카오 에듀테크 계열사 (주) 야나두의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가 1억 1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야나두 유튜브 채널이 많은 인기를 끈 이유는 대표 영어 강의인 ‘패턴 영어’부터 상황별 학습법, 교육 서비스 브랜드 캠페인 필름까지 야나두의 A to Z를 공개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통해 마동석, 헨리, 로버트할리의 영어 특강 시리즈 ‘리얼시리즈’나 야나두 대표 강사 원예나의 ‘기초영어회화’편도 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조회수가 높은 영상은 조정석의 광고 영상과 야나두 대표강사 원예나의 기초영어회화 편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타의 브랜딩 필름 못지 않게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에서 10분 영어 강의 영상을 많이 활용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다. 이런 인기에 발맞추어 올 4월에는 10분 패키지와 평생 수강 탭패키지를 출시하여 MZ세대의 속도감 있는 영어 공부에 대한 ‘갓생살기’ 니즈를 채웠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야나두는 2014년 출시이래 ‘야 나도 했어’, ‘니가 포기하지 않으면 우리도 포기하지 않아’ 라는 유행어를 내놓으며 동기부여 연구소를 설립하고 10분 영어 공식 출범을 통해 하루에 집중력이 가장 높은 10분을 영어 습관으로 만들도록 교육 상품을 구성했다. 이를 위해 야나두에서는 동기부여를 위한 장학금 시스템, 일대일 케어를 위한 AI시스템, 교육과 IT가 접목된 에듀테크를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야나두 에듀테크 부문 이정훈 부문장은 “야나두는 10분 영어와 평생 영어를 강조하면서 지루하지 않고 항상 함께 할 수 있는 평생 공부할 수 있는 영어 교육을 만들고 싶다”라며 "한편 야나두 10분 패키지는 5월 17일 평생 수강이 가능한 버전으로 리뉴얼되며, 기존 판매된 10분 패키지는 5월 16일로 판매가 종료된다. 이 제품은 출시 1개월만에 전격 리뉴얼이 결정된 상품이다."라며 "리뉴얼 기념으로 야나두에서는 할인 및 증정 프로모션이 한정 기간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야나두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