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애플젠

비데 전문기업 애플젠이 망고비데 신제품 2종을 출시해 모델 라인업을 확장시켰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은 터치리모컨비데(MB-4811R)와 살균비데(MB-8844)로 구성됐다. 터치리모컨비데는 국제 표준 방수 등급인 IPX5 단계가 적용됐다. 심플하고 직관적인 사각 터치 리모컨으로 걱정 없이 물청소가 가능하며, 리모컨에는 ▲비데 ▲어린이전용세정 ▲온풍건조 ▲온수온도조절 ▲변좌온도조절 등 꼭 필요한 9가지 기능이 탑재됐다. 노즐은 오염 부식에 강한 풀스테인리스로 제작됐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살균비데는 스마트 터치 조작부가 완전 방수 등급인 IPX7가 적용되었다. 필터를 통과한 깨끗한 물을 전기 분해하여 사용 전후로 오염될 수 있는 노즐을 살균 케어하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흐르는 물 그대로 사용할 때마다 가열하기 때문에 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이즈별, 특징별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고 있는 망고비데'는 9개의 버튼으로 심플하고 직관적으로 개발되어 사용자들이 사용하기 편리하며, 특히 터치리모컨 모델의 경우 좁은 욕실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고객들의 편의를 한층 상승시켜주는 다양한 기능으로 더욱 편리한 비데 생활을 할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