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캐비아(KAVIAR)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KAVIAR)가 SG다인힐에서 진행하는 제12회 2022 다인힐 위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캐비아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 및 경품 추첨 이벤트 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가오는 5월 23일(월)부터 27일(금)까지 총 5일간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캐비아 x SG다인힐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캐비아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SG다인힐 브랜드 제품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삼원가든, 붓처스컷, 오스테리아 꼬또 총 3개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삼원가든의 베스트 제품인 서울식 불고기, 뼈 없는 갈비탕, 프리미엄 제품인 삼원가든 양념갈비 꽃살 등을 포함한 12개 제품과 붓처스컷 살치살 스테이크, 그리고 오스테리아 꼬또의 포카치아 피자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관계자는 “또한, SG다인힐 위크 기간에 SG다인힐 브랜드의 레스토랑인 붓처스컷, 오스테리아 꼬또, 블루밍 가든, 투뿔등심, 메이징 에이에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캐비아몰에서 사용 가능한 한정 바우처를 제공할 예정이다. 바우처는 캐비아몰 회원 가입 시 10,000원 적립금이 제공되며, 브랜드 위크 기간 중 캐비아 인스타그램 팔로우 고객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총 7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고 전했다. 

이어 “추첨을 통해 캐비아몰에서 판매되는 SG다인힐 브랜드 RMR(레스토랑 간편식) 랜덤팩과 쇼핑이나 캠핑 갈 때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캐비 카트(폴딩 카트)를 총 5명에게 전달하고, 붓처스컷 도산점과 오스테리아 꼬또 2인 식사권을 각각 1명씩에게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인에이트(IN8) 캐비아(KAVIAR) 마케팅팀 김미경 본부장은 “이번 캐비아와 SG다인힐 브랜드 위크 협업으로 캐비아 브랜드 홍보를 위해 SG다인힐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와 기획전을 준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서 소비자들에게는 SG다인힐의 음식을 레스토랑에서 그리고 캐비아의 제품을 통해서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캐비아를 몰랐던 신규 소비자들에게는 캐비아라는 브랜드를 또렷하게 각인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