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제이큐

(주)제이큐 하이포메디 제품이 한국식품과학연구원에 자가품질검사를 위탁하여 품질검사 적합 통보를 받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년 4월 21일~ 2022월 5월 12일 시험된 하이포메디의 자가품질검사는 식품첨가물공전 IV.일반시험법. 37.살균소독력시험법, 가.세균현탁액 시험법에 따라 시험한 결과 20℃ 5분 동안 반응 시 Escherichia coli ATCC 10536과 Staphylococcus aureus ATCC 6538의 초기균수를 감소시키는 살균력시험이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한국식품과학연구원은 하이포메디 품질검사를 통해 대장균과 황색포도상구균의 살균력 시험하고 성상, 액성, 증발잔류물 등 시험조건에 맞는 검증시험, 중화제 독성검증시험, 희석 중화 검증시험을 하고 이에 적합함을 5월12일 통보 하였다."라고 설명했다. 

(주)제이큐 박재규 대표는 "한국소비자원에서 실시한 차아염소산수 살균소독제 대상 품질 실태조사에 일부 미흡한 제품들이 있어 소비자들이 차아염소산수 제품의 신뢰가 무너질까 우려를 나내태고 있으며, 하이포메디 살균소독제는 철저한 품질검사를 유지하고 고객의 신뢰를 저버리지 않는 제품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하이포메디 살균소독제는 조달청 등록 제품으로 정부 및 공공기관에서도 나라장터종합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해 공공기관부터 축제 및 행사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