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고이스트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에고이스트가 2022년 여름 컬렉션을 지난 16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에고이스트는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브랜드로, 제이씨패밀리 공식몰인 ‘더에이몰’을 통해 공개됐다. 

이번 여름 컬렉션은 특히 팬데믹에서 엔데믹으로 가는 일상의 변화에 발맞춰 기존 스타일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상황과 장소에 어울릴 수 있는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관계자는 “데일리룩부터 셋업 할 수 있는 아이템까지 아우르는 이번 컬렉션은 개별로도 가치 있는 아이템 위주로 구성했다. 또한 에고이스트만의 독창적 핏과 착용감은 물론, 경쾌하고 스포티한 느낌의 컬러로 구성해 활용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자료제공 / 에고이스트
자료제공 / 에고이스트

뿐만 아니라 “브랜드 특유의 크래프트적 터치감과 볼륨감, 테일러링으로 우아한 느낌을 강조했으며,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여름 컬렉션 역시 에고이스트의 뮤즈 박민영과 함께 진행해 브랜드 시너지를 발휘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에고이스트 관계자는 “여름 컬렉션 오픈 이후 VR, 유튜브, 매장 방문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 박민영과 함께 만들어갈 예정”이라며, “또한, 최근 자사의 여름 신상품들은 파워 유튜버인 옆집언니 최실장을 통해서도 소개되어 반응이 폭발적이라 높은 기대를 가져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여름 신제품 라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 ‘더에이몰’과 전국 백화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